Since1999 3,080,138 명
현재위치: 홈 > 고객센터 > Faq
[주문] <가상계좌>는 입금일을 확인하세요.
질문(Q) : 가상계좌로 주문했는데 입금하려고 하면 없는 계좌번호라고 나와요.
답변(A) : <가상계좌>는 (주)이니시스의 계좌이체 서비스로 제품주문시 국내의 다양한 은행으로
<설정하신 기간안에> 가상의 계좌를 생성하여 타 은행으로 송금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는 수수료를 줄여주는 서비스 입니다.

제품 주문시 고객님께서 설정하신 <입금일을 지나> 입금을 하실경우
안내드린 계좌번호가 삭제되어 입금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입금일을 확인하시고 기간안에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

혹 입금일이 지나 계좌번호의 입금이 진행되지 않는다면
쇼핑몰로 주문을 다시하여 새로운 계좌번호를 안내받으셔야 하며,

기존의 주문내역은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되므로
별도의 삭제/취소요청을 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쇼핑] 품절된 상품의 재입고요청 기능
질문(Q) : 품절된 상품에는 <재입고요청> 기능이 표시되는데요, 이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죠?
답변(A) : 품절된 상품에서의 <재입고요청> 버튼은 품절된 제품을 찾는 회원님들이 많을경우
우선순위로 입고를 검토하기위해 이번에 새로 적용한 메뉴입니다.

재입고요청 기록이 많을 경우 다른제품보다 우선순위로 재입고가 진행되며,
동일 고객님의 중복요청을 방지하기위해 정 회원님들의 요청만을 참고로하며,

비회원님들의 기록은 재입고 순위에 큰 비중을 가지지 않고
단순한 선호도의 참고자료로 활용하게 됩니다.
[쇼핑] 포인트적립과 사용안내
질문(Q) :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되고 어떻게 사용하죠?
답변(A) : 포인트는 회원가입후 <제품을 구입하시거나> <매일 한번씩 로그인>시에 자동으로 적립되며,
신규 회원가입시에도 <추천인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추천한 회원에게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부정 적발시 관련된 모든 회원기록과 포인트가 삭제되며, 접속이 차단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사용은 5000포인트 이상부터 가능하며 제품구매시 회원님께서 5000포인트 이상의
포인트가 적립되었다면 주문기록 입력시 포인트 적용 메뉴가 생성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2018년 11월
28293031123
45678910
11121314151617
18192021222324
2526272829301
2345678
 
사이트맵 자주하는질문 제휴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안내 고객센터 회사소개 이니니스크 결제 인증마크 국민은행 에스크로이체 Q&A 구입문의 FAQ 자료실 현악기 구입요령 현악기 관리 및 보관법 계절별 악기관리 웹진